본문 바로가기

창작 - 이어이어 테일러

깜찍한 오너캐로 경고합니다.

※ 사람에 따라 불쾌감을 주는 묘사 및 그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창작 신화 생물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봐주세요

 

 


 

 

 

 

 

 

 

 

 

 

 

 

 

 

 

 

 

 

 

 

 

 

 

 

 

 

 

 

 

 

 

 

 

 

 

 

 

 

 

 

 

 

 

 

 

 

" 그것은 천천히 그리고 느리게 모든 곳을 응시했다.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는 곳에는 그것이 있었고, 그것을 믿을수록 그것은 더욱 선명하고, 더욱 강해졌다. "
" 그것은 어떠한 형태로든 변할 수 있었다. 짙은 어둠은 때때로 울렁거렸고, 넓게 퍼져 나갔다. "
- '믿음' 의 대한 기록 中, 저자 카라드 플레쥬

이어이어 테일러는 흥미로운 이야기거리를 좋아합니다. 흥미로운 이야기거리를 좋아하며, 이야기를 구상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것은 형태를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믿는 대로 그것의 생김새는 그렇게 될 것이며, 당신이 생각한 모습 그대로 그것은 당신의 앞에 보일 것 입니다.

당신은 그것의 정확한 모습을 알지 못하며, 영원히 알 수 없습니다. 그 누구도요.

그리고 또한 이름을 이야기해선 안 됩니다. 그 이름을 안다는 것은. 그것을 기억하고, 그것을 믿는 다는 이야기니까요.

교단

그것을 믿는 사람들은 자신의 소원이 이뤄진다고 생각합니다.

강한 무언가를 실현하길 원하는 자들이 이어이어테일러를 접하고 난 뒤, 그를 숭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믿음의 종류가 다양하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도 다양합니다. 어떠한 형태로 당신도 그것을 믿는 사람을 만났을 지도 모릅니다.

허나 그것를 숭배하는 자들은 5개의 눈이 그려진 마크를 갖고 있습니다.

                       교단의 마크.                        때때로 눈 대신 막대를 그릴때도 있다.

이어이어 테일러, 지켜보는 자

근력 200 건강 430 크기 ??(최대 300) 민첩성 100 지능 400 정신력 350 외모 ??? 체력 : 73

피해보너스: +3d6 체구 : 4 마력: 70 이동력 : 9, 허나 마음대로 사라질 수 있다. 

공격

라운드당 공격 횟수 : 일반 공격 3번(촉수를 이용한 공격), 시선 공격 1번

근접전 공격(70%) :: 자신의 눈이 달려 있는 것이 아닌 새로운 촉수를 이용하여 탐사자를 공격합니다, 촉수는 1d6 + 피해보너스 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선 공격 :: 그것은 빤히 당신을 바라볼 것입니다. 당신을 게속 바라보면 당신은 엄습할 수 없는 공포를 느끼며 정신력 대항 후 1d3 / 1d10 의 이성을 잃습니다.(그것은 라운드당 1d4의 마력을 잃습니다.), 이후 2라운드 이상 그것이 계속 바라본다면 알 수 없는 소리를 들으며 1d10 의 이성을 지속적으로 잃습니다. 시선을 피하려면 정신력 어려움 이상, 2라운드 이상 일 경우는 극단적 성공을 해야합니다.

장갑: 없음, 수호자의 재량에 따라 추가 가능.

주문: 수호자가 그것이 알고 있다고 생각되는 주문을 전부 알고 있습니다. 

이성손실: 그것을 보았을 때 1d3 / 1d20 혹은 수호자의 묘사에 따라 나눕니다.

기타 특징

이 신은 언령과 믿음을 다루는 이것은 믿는다는 것 하나로 거대하게 힘을 부풀립니다.

지켜보고, 그것을 모방합니다. 모든 것을 지켜보기 때문에 모든 것을 따라할 수 있는 것이겠죠.

그는 때때로 자신의 종을 만들기 위한 낙인을 찍기도 합니다.